2019.11 prevnext
S M T W T F S
1 2
3 4 5 6 7 8 9
10 11 12 13 14 15 16
17 18 19 20 21 22 23
24 25 26 27 28 29 30
Marketing_Title.jpg

신용, 고객만족도를 우선으로 하여 기술적 검토가 필요한 제품 문의, 판매 시에는 최상의 기술 Data 전달,
B/S - 구입 - 사용 - A/S - 폐기까지 관리 Support.

판매 방식: 1. 납품, 도소매.(직납 및 화물, 택배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1. 일부 기술적 문제가 있는 제품 판매의 경우 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사용 용도, 사용 Spec 불분명 할 경우 판매 거절 원칙

A/S (동림 판매분 국한)

Data 전산 관리로 폐기 의견 제시 가능

Tohnichi 제품 : 2000년 10월 13일 입고 분부터  입고일, 판매일, A/S이력 전부 Ser. No. 관리 data 보유

A/S : Digital제품 외의 동림 직접 판매품은 전량 자체 A/S, B/S
B/S : 고객 요청에 따라 고객 측으로 방문 및 고객의 당사 방문